더샘, 봄 시즌 맞아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더샘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은 쿠션, 베이스, 핸드크림 등 베스트셀러 위주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27일 글로벌 에코 더샘은 오버액션 꼬마토끼와의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샘X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은 깜찍한 오버액션 꼬마토끼에 로맨틱한 벚꽃 디자인이 더해져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에디션은 쿠션, 베이스, 클렌징 워터, 핸드크림 등 더샘의 베스트셀러 위주로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블러셔와 틴트는 봄에 어울리는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힐링 티 가든 체리블라썸 클렌징 워터'는 벚꽃 잎 모양을 한 하이드로겔 비드가 들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마일드한 원스텝 노워시 클렌징 워터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힐링 티 가든 체리블라썸 클렌징 워터 패드는 뽑아 쓰는 클렌징 패드로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에 적셔진 패드 형태로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일반 파우치 타입이 아닌 견고한 프리미엄 컨테이너 용기에 담아 내용물 증발의 걱정 없이 마지막까지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에코 소울 복숭아 베이스'는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시켜주고 커버파우더 함유로 요철과 모공까지 커버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복숭아 빛 톤업 베이스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러브미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활짝 핀 벚꽃처럼 매끈한 꽃결 피부를 표현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샘물 싱글 블러셔'는 2019 S/S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 컬러를 포함한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였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샘물 무스 캔디 틴트'는 벚꽃이 피어나서 흩날리는 순간을 컬러로 '리빙 코랄'을 포함한 3가지 신규 컬러가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꽃잎 결처럼 보드라운 입술을 연출해주는 무스 제형 틴트다.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퍼퓸드 핸드 벨벳 크림'은 자연 유래 보습 오일과 쉐어버터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고, 벨벳처럼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마무리된다. 


핸드크림은 벚꽃 필 무렵, 벚꽃 나무 아래, 흩날리는 벚꽃 총 3가지로 봄을 맞이하는 설렘을 풍성한 향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