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흔적 가려줘 꿀피부 '화섹남' 만들어주는 남성 전용 '비비크림' 5

인사이트YouTube 'LabSeriesKorea'


피부 관리하는 남자 필수템으로 떠오른 '비비크림'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다크서클이 심하거나 여드름 흔적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피부과에서 시술받자니 돈이 많이 들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 하자니 스트레스가 쌓인다.


꿀 피부를 위해 다양한 팩도 만들어 해보지만, 예전 피부로 돌아가기까지는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린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일부 남성들은 즉각적인 효과를 위해 '비비크림'을 바른다고 한다.


비비(BB)크림은 'Blemish Balm'의 약자로 피부 트러블 자국, 붉은기 등 결점을 가려주는 화장품이다.


바르자마자 꿀 피부 '화섹남(화장하는 섹시한 남자)'이 될 수 있는 남성용 비비크림 브랜드를 소개한다.


1. 라네즈 '옴므 선 비비'


인사이트라네즈 공식 홈페이지 


라네즈 '옴므 선 비비'는 자외선 차단 효과와 동시에 잡티 커버와 피부톤 보정이 가능하다.


화장한 티가 나지 않으며 남자 피부 컬러(?)에 맞춰 톤 보정을 해준다.


미백, 주름 개선, 강력한 자회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귀차니스트 남성들이 좋아한다.


2. 비오템옴므 '오일프리 비비'


인사이트YouTube '마이뷰팁mybeautip'


비오템옴므의 '오일프리 비비'는 기존 비비크림의 단점인 번들거림과 피부가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을 없앤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 덕에 피부 광노화 원인을 차단한다.


3. 랩시리즈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인사이트YouTube 'LabSeriesKorea'


랩시리즈의 'BB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잡티를 가려주며 피부톤을 환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BB크림의 단점이었던 '번들거림'을 잡았으며 늘어난 모공을 작아 보이게 만든다.


커버력과 보습도 뛰어난 편이며, 피부 진정과 피부막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도 들어있다.


4. XTM '스타일 옴므 멀티 비비'


인사이트(좌) YouTube '15그램', (우) XTM '스타일 옴므 멀티 비비' 바른 남성의 모습 / YouTube 'XTM Style Homme'


CJ E&M 채널 XTM과 올리브영이 손잡고 론칭한 남성 전용 브랜드 XTM은 '남자를 더 남자답게' 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남성용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XTM의 '스타일 옴므 멀티 비비'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한 제품이다.


피지를 흡착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고르게 발라주면 끝이다.


울퉁불퉁한 피부결과 잡티를 깨끗하게 가릴 수 있어 특히 여드름 자국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이 자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5. 차앤박 '옴므 액티브 선비비'


인사이트(좌) YouTube '현대Hmall', (우) YouTube '뽀송송스토리'


차앤박의 '옴므 액티브 선비비'는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미넬라 오일 프리 제형이며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불규칙한 피부톤을 잡는다.


제형이 묽어 부드럽고 선크림과 BB크림 두 가지의 기능을 함께 갖고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