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가 복면가왕에서 불러 시청자 오열하게 만든 '너였다면' 커버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커버만 했다 하면 뜨거운 반응을 얻는 블랙핑크 로제의 커버 무대 영상이 화제다.


'커버 여신'으로 거듭난 로제가 과거 한 방송에서 불렀던 발라드가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블핑 메인보컬 로제가 부르는 너였다면"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화제 몰이 중이다.


해당 게시글에는 지난 2017년 MBC '복면가왕'에서 서커스걸로 분해 진검승부를 벌인 로제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당시 2라운드에 진출했던 로제는 상대방인 김탁구를 꺾기 위해 정승환의 '너였다면'을 선곡해 열띤 공연을 펼쳤다.


씁쓸한 분위기의 반주가 흘러나오자 로제는 말하듯 덤덤하게 노래를 불러나가기 시작했다.


로제는 사랑스러운 미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과시해 무대 초반부터 듣는 이들의 귓가를 간지럽혔다.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후렴구 "너였다면 어떨 것 같아" 부분에서 로제는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몽환적인 보이스를 뿜어냈다.


동시에 그는 슬픈 가사에 걸맞게 절절한 슬픔을 한가득 분출해 현장 분위기를 숙연하게 만들었다.


판정단은 물론 방청객들의 감성까지 제대로 자극했던 로제 표 '너였다면' 커버 무대를 함께 만나보자.


Naver TV 'TV-Peop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