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밸런타인데이 달달한 선물로 딱인 '초콜릿+머그+텀블러' 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커피빈코리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빈, 한정판 마르코스 초콜릿 세트와 사랑스러운 색감이 돋보이는 머그&텀블러 출시


12일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마르코스 초콜릿 세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커피빈 선불 카드를 5만원 이상 충전하거나 선물하는 고객에게 마르코스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인사이트Instagram 'coffeebeankorea'


마르코스 초콜릿은 이탈리아 F&B 연구가인 마르코와 협업한 제품으로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카카오 55%의 다크와 35%의 밀크 초콜릿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2개입의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단돈 5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이고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커피빈은 또한 러블리한 색감의 밸런타인 시즌 MD 4종을 한정 판매한다.


그레이와 핑크가 어우러진 위드 머그를 비롯해 기존에도 인기가 많았던 워터드롭 텀블러를 퍼플과 핑크의 조합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coffeebeankorea'


커피빈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은 마르코스 초콜릿 세트에서 MD까지 사랑을 전하는 기프트로서의 매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살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마르코스 초콜릿 패키지와 MD 상품은 설레는 마음을 전하듯 사랑스러운 색감으로 달콤한 밸런타인 시즌에 어울리게 준비되었다"라고 덧붙였다.


가격 대비 품질과 만족감이 우수해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커피빈의 MD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더 달달하게 책임질 마르코스 초콜릿 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피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