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와 딸기가 사랑에 빠진 '던킨도너츠' 신상 도넛 비주얼

인사이트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던킨도너츠가 키티 덕후들을 '심쿵'하게 만들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신메뉴를 선보였다.


게다가 귀여운 키티가 새콤달콤한 겨울 제철 과일 딸기를 만났으니 맛과 비주얼 모두 두말할 필요가 없다.


지난 8일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세젤귀' 캐릭터 '헬로키티'를 모티브로 한 2월 이달의 도넛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제철 딸기를 활용해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고스란히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사이트


먼저 헬로키티의 뾰족한 귀가 돋보이는 깜찍한 비주얼의 '헬로키티! 헬로딸기!'와 '헬로키티! 헬로카카오!'는 각각 딸기맛과 카카오초코맛 도넛 위에 리본 모양의 초콜릿을 올린 제품이다.


너무 귀여워 한 입 베어 무는 것조차 아깝지만,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미각세포를 자극한다.


버터크림에 딸기 과육이 잔뜩 들어간 '스트로베리 크림 필드'와 '상큼한 봄딸기 비스켓'도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벌써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이어 기존의 도넛에 딸기향을 더한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 트위스트킹'과 딸기 건조칩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린 '스트로베리 올드훼션드' 역시 많은 이들의 '인생 도넛' 자리를 넘보고 있다.


이번 신메뉴들은 모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인 동시에 핑크핑크한 색감으로 키티와 딸기 덕후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는다. 해당 제품들의 가격은 1,300원부터 2,700원까지다.


인사이트


던킨도너츠는 여기에 완벽히 어울릴 만한 헬로키티 컨셉의 달콤상큼 '딸기 요거트 스무디'까지 내놨다.


특히 오늘(11일)부터 딸기 음료를 구매하면 헬로키티가 그려진 귀여운 슬리브를, 핫초코를 구매하면 헬로키티 얼굴 모양의 컵 뚜껑과 슬리브까지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이번 밸렌타인데이에는 던킨도너츠의 '귀염뽀짝' 키티 도넛 세트로 연인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