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이지승'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국내를 대표하는 실력파 래퍼들을 완벽하게 성대모사한 유튜버가 있다.
지난 5일 '이지승' 유튜브 채널에는 "1인 10역 119 remix"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튜버 이지승이 래퍼 9명의 성대모사 랩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나플라부터 시작해 키드밀리, 수퍼비, 저스디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창모, 김하온, 더콰이엇, 마미손 등 총 9명의 래퍼를 따라 했다.
YouTube '이지승'
그가 부른 노래는 Mnet '쇼미더머니 777' 경연곡인 '119 리믹스'였다.
시작은 나플라였다. 이지승은 나플라만의 독특한 플로우와 발성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따라 하기 힘든 랩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특징을 쏙쏙 집어내며 찰떡같이 모사했다.
이어진 다음 파트는 '랩 레전드' 수퍼비였다. 수퍼비 특유의 귀에 때려 박히는 래핑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놀라움을 안겼다.
YouTube '이지승'
계속해서 그는 저스디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창모, 김하온의 랩 파트까지 여유롭게 소화해냈다.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구간은 바로 더콰이엇과 마미손이었다. 마치 MR을 틀고 녹음한 거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이들의 목소리와 랩 스타일을 정확히 따라 했다.
해당 영상은 게재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고, 8일 기준 조회 수 22만 7천 회 이상을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