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는 한국 땅' 정확히 표기한 유비소프트, 설 맞아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스' 무료 배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비소프트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레인보우 식스 시즈' 내 지도에 독도를 한국 땅으로 정확히 표시해 호응을 얻은 게임 개발사 유비소프트가 설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2일 유비소프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루나 뉴 이어 세일' 이벤트에서 자사 게임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경우 최신작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를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함께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즈 차이나'는 무료로 배포한다.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즈'는 차이나, 인디아, 러시아 3편으로 구성된 플랫포머 장르의 게임이다.


각각 중국과 인도, 러시아 등 다른 배경과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1526년 중국 명나라 암흑기를 배경으로 한 차이나는 스테이지가 상대적으로 쉽고 적들의 패턴이 단순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남은 두 편의 경우 66% 할인된 가격 3,7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유비소프트는 앞서 '레인보우 식스 시즈' 내 지도에 독도를 한국 땅으로 정확히 명기해 국내 게임 유저들 사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 서울 남산 타워 내부에 한국 전쟁 당시 사진과 옛 그림 등을 포함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