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 '워킹맘'된 '막돼먹은 영애씨' 새 시즌 예고편이 공개됐다

인사이트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이 더 강력해진 조합으로 돌아왔다.


최근 tvN 측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의 티저 영상을 연속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tvN의 새 불금 시리즈로 짠내 나는 노처녀 시절을 지나 결혼에 성공한 영애(김현숙 분)의 '워킹맘' 이야기를 그린다.


팍팍한 현실에서도 언제나 통쾌함을 안겼던 영애는, 워킹맘이 돼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고 또다시 고군분투한다.


인사이트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평범한 한국 대표 노처녀로 살던 영애씨의 인생 그래프를 보여준다.


짠내 폭발하는 노처녀 시절을 지나 결혼에 성공한 영애씨. 꽃길만 열릴 줄 알았지만, 예측 불가한 '육아활투극'이 펼쳐진다.


공감과 함께 웃음을 자아내는 '영애씨' 이야기에는 힘이 있다. 그리고 그 힘에는 변함없는 원년 멤버의 시너지도 한몫한다.


원년 멤버 송민형, 김정하, 라미란, 윤서현, 정지순, 고세원, 정다혜의 출연은 '믿고 보는 드라마'라는 수식어를 아깝지 않게 한다.


인사이트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지난 2007년에 첫 선을 보인 '막돼먹은 영애씨'는 12년 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내 유일무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한층 강력해진 웃음과 공감을 장착하고 '맘영애'로 돌아온 '막돼먹은 영애씨17'은 오는 2월 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방송 전 공개된 티저 및 예고편을 통해 워밍업을 해보자.


인사이트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Naver TV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Naver TV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