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투게더 4'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찬희가 아이돌 메인 댄서답게 미친 춤 선을 뽐내며 '해투'를 뒤집어 놨다.
지난달 31일 KBS2 '해피투게더 4'에는 JTBC 'SKY 캐슬'에 출연 중인 배우 찬희, 김혜윤, 조병규, 김동희, 김보라, 이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SKY 캐슬'에서 황우주 역을 맡고 있는 찬희는 '아이돌미' 가득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MC들은 지난달 17일 찬희가 속한 그룹인 SF9 공식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춤 영상을 언급했다.
KBS2 '해피투게더 4'
당시 찬희는 'SKY 캐슬'의 대표 OST 하진의 'We All Lie'에 맞춰 프리 댄스를 춰 화제가 됐고, MC들은 해당 춤을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찬희는 첫 소절 "위 올 라이"가 흘러나오자 부드러운 손짓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그는 완벽한 강약 조절과 화려한 동작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찬희의 긴 팔, 다리를 이용한 아름다운 춤선은 감탄을 자아냈다.

KBS2 '해피투게더 4'
그의 댄스를 지켜본 김혜윤은 "역시 우리 우주"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유재석이 안무가 있느냐고 묻자 그는 "그냥 제가 바로 했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아이돌 그룹 메인 댄서 다운 춤 실력을 자랑한 찬희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최근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은 오늘(1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KBS2 '해피투게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