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5일(목)

'에이틴' 도하나 떠오르는 신예은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새 티저

인사이트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신예 신예은과 GOT7 박진영이 러브라인으로 나오는 새 드라마가 베일을 벗었다.


31일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주연 배우 신예은과 박진영의 모습이 담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신예은과 박진영은 각각 금수저로 자란 듯 보이지만 비밀을 감춘 윤재인, 상대의 기억을 읽어내는 이안 역으로 활약한다.


인사이트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개된 티저 사진 속에서 신예은은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의 도하나를 연상케 하는 단정한 교복을 입고 있다.


하얀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검은 단발머리와 싱그러운 미소가 눈길을 끈다.


박진영은 캐주얼한 후드 집업을 교복과 매치한 채 웃고 있다. 근본 없이(?) 순수한 이안의 면모가 묻어 나오 나오는 듯하다. 


캐스팅 직후부터 완벽한 비주얼 커플로 각광받은 두 사람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사고뭉치 초능력 소년과 똑 부러지는 소녀의 예측불허 공조수사물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