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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X차임 포 체인지, '성 평등 지지' 캠페인 아트월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와 차임 포 체인지가 성 평등을 지지하는 캠페인과 아트윌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구찌


구찌, 차임 포 체인지와 성 평등 지지 캠페인 및 아트윌 공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구찌와 차임 포 체인지가 성 평등을 지지하는 캠페인과 아트윌을 선보였다.


29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와 '차임 포 체인지(CHIME FOR CHANGE)'는 지난 28일(현지 시각) 성 평등을 지지하기 위해 국제사회가 단결해야 한다는 의미의 '투 개더 투게더(To Gather Together)' 캠페인과 아트월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이번 차임 포 체인지 캠페인을 위해 이탈리아 시각 예술가 MP5와 협력해 런던, 밀란, 뉴욕, 대만, 홍콩에 구찌 아트월을 제작했다.


캠페인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이번 아트월은 성별이나 다른 지표로 식별할 수 없는 인간의 형상을 띈 실루엣이 돋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구찌 


구찌 CEO "성 평등 달성하는 것은 집단적 미래 보장하는데 중요"


구찌 회장 겸 CEO 마르코 비자리(Marco Bizzarri)는 "차임 포 체인지의 캠페인을 통해 정의롭고 공정한 세상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재확인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성 평등을 달성하는 것은 우리의 집단적 미래를 보장하는데 매우 중요하며, 구찌는 창의력, 전 세계 직원들의 참여와 비영리 프로젝트를 위한 지원을 적극 활용해 대화를 개시하고 차세대 지도자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차임 포 체인지는 이번 캠페인에 발맞춰 '미래는 유동적이다(The Future is Fluid)'는 단편 영화를 공개했다. 


인사이트(좌) 구찌 CEO 마르코 비자르, (우)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 / manageritalia


차임 포 체인지, '미래는 유동적이다'는 단편 영화 공개 


이레귤러 랩스(Irregular Labs)와 제이드 잭맨(Jade Jackman)이 공동으로 제작한 해당 영화는 전 세계 Z세대 주인공들을 통해 그들에게 '젠더(gender)'란 무슨 의미를 뜻하는지 탐구한다.


더불어, 구찌는 성평등과 자기 표현을 위해 나서는 전 세계 커뮤니티의 목소리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주 '차임 진(CHIME zine)' 1호를 출간할 예정이다. 


작가 아담 일라이(Adam Eli)가 편집한 차임 진은 전 세계 운동가, 아티스트 및 작가들의 공적을 담아냈다. 


차임 진은 뉴욕에 있는 구찌 우스터 북스토어와 피렌체에 위치한 구찌 가든을 포함한 전 세계 일부 북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