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5일(목)

이대휘X박우진, 오늘(29일) 사랑하는 워너블 위해 '팬송' 발표한다

인사이트(좌)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우)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워너원' 출신 이대휘와 박우진이 깜짝 콜라보 곡을 발표한다. 


29일 오후 6시 가수 이대휘와 박우진이 스페셜 싱글 'Candle(캔들)'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Candle'은 오늘(29일) 생일을 맞은 이대휘가 박우진과 함께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곡으로, 추운 겨울 사랑하는 누군가를 기다리며 촛불을 피워달라는 따뜻한 이야기가 담겼다.


작사와 작곡 및 프로듀싱은 이대휘가, 랩 메이킹은 박우진이 맡았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이대휘와 박우진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했다가 지난 2018년 12월 31일까지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로 함께 활동했다.


이후 두 사람은 지난 27일 워너원 단독 콘서트 'Therefore'을 끝으로 기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으로 돌아왔다.


이대휘와 박우진은 브랜뉴뮤직에서 함께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했던 임영민, 김동현 등과 함께 아이돌로 데뷔할 예정이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또 다른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하기 전 이대휘와 박우진의 첫 행보인 'Candle' 음원 발매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대휘와 박우진은 "팬분들이 있기에 저희가 있다는 걸 잘 알고 있다. 사랑에 대한 보답은 어떤 걸로도 부족하겠지만, 적어도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이 일방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 역시 언제나 팬분들을 생각하고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들은 "'Candle'은 팬들을 위한 우리 마음을 담은 노래이며, 팬분들이 이 노래로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101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