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마인드브릿지, '2018 앤어워드' 패션부문 대상 수상 쾌거

마인드브릿지가 지난 24일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8 앤어워드'의 패션 부문의 대상인 그랑프리상을 받았다.

인사이트(좌) 마인드브릿지 공식 홈페이지, (우) 사진 제공 = 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2018 앤어워드'서 그랑프리상 받아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마인드브릿지가 취업 준비생이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광고로 수상했다.


25일 비즈니스 캐주얼 패션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는 지난 24일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8 앤어워드'의 패션 부문의 대상인 그랑프리(Grand Prix)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 12회째를 맞은 앤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산업계의 대표 어워드다.


마인드브릿지는 이번에 종합 광고대행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와 함께 취업 준비생을 응원하는 캠페인인 '뜻밖의 스펙'을 통해 상을 받았다.


'뜻밖의 스펙'은 청년실업자 50만 시대 속에 타인과 끊임없이 자신을 비교하며 자존감을 잃어가는 취업 준비생들을 응원하는 영상 캠페인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캠페인 전개할 것" 


'뜻밖의 스펙'은 업로드 후 2주 만에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공개 후 조회 수 5백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영상에는 실제 취업 준비생들이 스펙사항을 넘어 자신의 가치를 되짚어보는 모습이 담겼다. 마인드브릿지는 콘텐츠가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어 성공적이었다고 분석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신규 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취업 준비생들과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진행했던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수상의 영광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진정성 담은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인드브릿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