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 투게더4'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SKY 캐슬' 주역들이 나오는 '해피투게더 4' 예고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4일 KBS2 '해피투게더 4' 방송 말미에는 574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에는 JTBC 'SKY 캐슬'에 출연 중인 배우 김보라, 김혜윤, 이지원, 김동희, 조병규, 찬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김보라와 김혜윤은 'SKY 캐슬'에서 자신들이 했던 명대사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2 '해피 투게더4'
김보라는 "강예서(김혜윤 분), '해피투게더 4'에 나오지 않게 해주세요"라며 극 중 앙숙인 김혜윤을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맞서 김혜윤은 "아 완벽하게 세팅해놓는다며. 엄마만 믿었는데 어떡해! '해투'가 너무 나가고 싶어"라며 짜증과 애교가 섞인 연기를 펼쳤다.
뒤이어 이지원과 김동희, 조병규 찬희는 "많이 사랑해주시고 본방사수해주세요"라며 시청자에게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해피투게더 4'에 출연을 예고한 이들은 해당 방송에서 'SKY 캐슬'의 비하인드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매력 넘치는 6명의 배우들이 총출동한 KBS2 '해피투게더 4'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KBS2 '해피 투게더4'
스카이캐슬 해피투게더 예고. pic.twitter.com/FTHlBQbtqY
— 찹 (@chapssaI) 2019년 1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