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SF9' 찬희, '아스트로' 차은우 / (좌) Twitter 'SF9official', (우) 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 찬희와 차은우가 '골목식당'에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관계자는 SF9 찬희, 아스트로 차은우, 크러쉬가 골목식당에 출연해 '미리투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골목식당' 속 작은코너인 '미리투어'는 해당 골목의 식당을 찾아 먼저 맛을 보고 평가와 홍보를 하는 것으로 객관적인 맛 평가에 용이하다.
.JTBC 'SKY 캐슬'
앞서 래퍼 스윙스를 비롯해 아이즈원 권은비, 조유리, 야부키 니코 등 여러 스타들이 해당 코너를 거쳐 갔다.
찬희와 차은우, 크러쉬는 다음 주 촬영에 임해 현재 방송 중인 서울 회기동 벽화골목의 솔루션 식당을 방문한다.
특히 JTBC 'SKY 캐슬'을 통해 잘생긴 미모로 인기몰이 중인 찬희와 연예계 대표 '얼굴 천재' 차은우의 등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각자의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상을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이 방송에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찬희와 차은우, 크러쉬가 출연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오는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