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함박눈 펑펑 내리는 '영롱甲'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한정판 오늘(24일) 출시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올겨울 유독 눈이 내리지 않아 아쉬웠던 이들을 위해 롯데리아가 선물을 준비했다.


남은 겨울 내내 '함박눈'을 볼 수 있는 '포켓몬 스노우볼'이다.


24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오늘부터 롯데리아 전국 매장에서 '포켓몬 스노우볼-눈꽃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포켓몬 스노우볼은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눈꽃 버전으로 피카추, 메타몽, 이상해씨, 글레이시아 4종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눈덩이를 들고 금방이라도 눈싸움을 할 것 같은 피카추부터 자신과 똑 닮은(?) 눈사람을 만든 메타몽까지. 귀엽고 깜찍한 포켓몬스터 친구들이 '눈'과 만나 더욱 영롱한 자태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세 가지 글리터를 눈꽃으로 표현해 이전 에디션과 '넘사벽' 클래스를 자랑한다.


앞서 지난해 여름 출시됐던 포켓몬 스노우볼 '별빛 에디션'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 눈꽃 에디션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인사이트


포켓몬 스노우볼은 모든 세트 구매 시 1세트당 1개의 스노우볼을 1만 1천에, 단품 구매 시 2만원에 '득템'할 수 있다. 단 1인당 최대 4개까지 구매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반짝반짝 눈꽃이 와르르 쏟아지는 '포켓몬스터 스노우볼'은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L.POINT 적립은 가능하나 제휴카드 할인은 제외된다.


또한 조기 완판될 수 있으니 지금 당장 롯데리아를 방문하는 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