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래퍼 윤진영(애쉬 아일랜드)의 일상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6일 실력파 래퍼 윤진영은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윤진영과 260여 일 가까이 연애를 하고 있는 윤진영의 여자친구는 '효리요리'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효리로 알려졌다.
여자친구의 뛰어난 비주얼이 화제가 된 가운데, 덩달아 윤진영의 훈훈함 넘치는 일상도 눈길을 끌고 있다.
(좌) Instagram 's.napdog', (우) 온라인 커뮤니티
Mnet '고등래퍼 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윤진영은 쌍꺼풀 없는 눈매와 날렵한 턱 선을 자랑한다.
또한 뽀얀 피부와 윤진영 특유의 우수에 찬 눈빛이 매력 포인트다.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금발 머리를 하고 있는 윤진영은 개성 있는 마스크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소녀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활동명을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로 바꾸고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윤진영은 검은색 드레드 머리로 변신해 남성미 가득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훈훈함과 남자다움을 겸비한 윤진영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개성 넘치는 얼굴이 너무 매력적이다", "여자친구랑 엄청 잘 어울려요", "고등래퍼 때부터 제일 좋아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세젤예' 여자친구의 마음을 훔친 래퍼 윤진영의 일상을 사진으로 만나보자.
한편, 윤진영(애쉬 아일랜드)은 지난해 11월 앨범 '데드스타'(DEADSTAR)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Instagram 's.napdog'
온라인 커뮤니티



Instagram 'ash.is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