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스포츠, '뉴비' 취향 저격할 '트둥이 백팩'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빈폴스포츠


빈폴스포츠, '뉴비' 백팩 출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중고등학교로 진학하는 신입생 '뉴비(Newbie)'들이 트둥이 백팩과 사랑에 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1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스포티한 감성에 라운드 형태의 소프트한 디자인의중고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신학기 가방 '뉴비(New Beanpolesport)' 백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비'는 신입생, 초보자를 의미하는 용어로, 중고등학교 입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용된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브랜드 모델인 트와이스를 앞세워 젊은 스타일과 스포티즘 감성을 듬뿍 담아냈다.


라운드 형태의 트렌디한 실루엣 자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빈폴스포츠


빈폴스포츠는 지난해 8월 활동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기능성웨어로 변신한 이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빈폴스포츠 '뉴비' 백팩은 브랜드 모델 트와이스의 애칭과 함께 '트둥이' 백팩으로도 알려졌다.


'뉴비' 백팩은 라운드 형태의 트렌디한 실루엣에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했다.


또 가방의 무게를 1Kg 이하로 낮추고,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어깨 멜빵을 적용해 가방이 등쪽에 밀착되도록 디자인하는 등 성장기 아이들의 자세를 바로 잡아준다.


빈폴스포츠는 '뉴비'가 자기 표현이 강한 세대인 점을 감안, 백팩 앞쪽에 메쉬(Mesh) 포켓을 달아 인형, 장난감, 참 등을 넣도록 했고, 로고 프린트가 된 사이드 스트랩에 카드지갑 등을 연결해 본인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시크릿 포켓이 특징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빈폴스포츠


빈폴스포츠는 메인 수납공간과는 구별되게 백팩 뒤쪽 하단에 별도의 시크릿 포켓을 만들어 신발 뿐 아니라 여벌의 옷, 세면도구 등을 손쉽게 넣고 뺄 수 디자인했다.


게다가 어깨와 등쪽 부분에는 에어 메쉬(Mesh) 소재를 적용, 착용감을 높이는 한편 통기성을 바탕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빈폴스포츠 '뉴비' 백팩은 블랙, 핑크, 아이보리, 그레이 등의 컬러로 출시됐고 가격은 12만 9천원이다.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며 컨셉이 충만한 아이템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스포티한 감성과 트와이스의 긍정적인 이미지가 시너지를 내고 있으며, 디자인 뿐 아니라 본인만의 컨셉을 추구할 수 있는 '뉴비' 백팩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스포츠는 '뉴비' 백팩 출시를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백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