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 박효신X아이유 같이 나오는 역대급 음악 프로 '너의 노래는' 새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대장' 박효신과 아이유의 만남으로 화제에 오른 JTBC 새 음악 예능 '너의 노래는'이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12일 JTBC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의 노래는'의 새 예고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가수 아이유의 인터뷰 장면으로 시작한다.


아이유는 "너무 대단하신 분이니까"라며 누군가를 칭송하는 듯한 말을 한다.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이어 데뷔 48년 차 가수 정미조가 등장하고, 그 역시 "뭔가 다르구나"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긴다.


'누군가'를 향한 유명인들의 칭찬은 계속 이어진다. 그 '누군가'는 바로 작곡가 겸 음악감독 정재일이다.


그는 "눈을 뜬 후 눈을 감을 때까지의 모든 행위가 영감을 주워 모으는 행위 같다"며 음악에 대한 영감의 원천에 대해 설명한다.


곧바로 '그가 꺼낸 첫 너의 노래는'이라는 자막과 함께 무대에 선 '대장' 박효신의 모습이 등장한다.


인사이트YouTube 'JTBC Entertainment' 


'눈의 꽃' 반주와 등장한 그의 모습은 '너의 노래는'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높인다.


'너의 노래는'은 시대를 초월하며 사랑받았던 노래의 탄생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작곡가 겸 음악감독 정재일의 시선에 따라 재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재일, 아이유 그리고 '대장' 박효신과 함께하는 이 프로그램은 시청자에게 어떤 감동을 안길까.


방송 전부터 모든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너의 노래는'은 오는 1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YouTube 'JTBC Entertainm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