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가방 브랜드 '엑스투오투' 론칭…'샵인샵' 형태로 전개

인사이트(좌) 사진=임경호 기자 kyungho@, (우) 사진 제공 = 신성통상 


신성통상, 가방 브랜드 '엑스투오투' 신규 론칭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신성통상이 가방 브랜드 '엑스투오투'를 신규 론칭하고 탑텐 전국 매장에서 샵인샵 형태로 전개한다.


11일 패션기업 신성통상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가방 브랜드 엑스투오투(EX2O2)를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첫 공개된 엑스투오투(EX2O2)는 트렌드에 민감한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교복 및 사복 스타일을 고려했다.


대용량의 멀티백과 대학생, 직장인들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노트북, 태블릿용 심플한 테크백, 다양한 컬러의 이지백, 그리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트렌디한 슬링백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성통상 


"엑스투오투, 불필요한 요소 제거하고 심플함 더해"


엑스투오투는 패션기업 신성통상의 계열사 가나안의 막강한 소싱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를 추구한다.


가나안은 40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한 대한민국 대표 가방OEM생산 기업이며 현재 노스페이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파타고니아, 반스, 허쉘, 데카트론 등 수많은 브랜드의 가방 OEM생산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방, 배낭 제조업계의 선두주자로 인정을 받고 있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엑스투오투는 가방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지향한다"고 말했다.


이어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하고 간결함에 기본을 두었으며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라인업으로 엑스투오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려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엑스투오투는 첫 마켓 테스트로 SPA 브랜드 탑텐(TOPTEN10) 전국 매장에서 샵인샵 형태로 전개되며 온라인에서는 탑텐몰,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