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새해엔 예븐 피부 돼지'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오는 2월 6일까지 '새해엔 예쁜 피부 돼지' 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해엔 예쁜 피부 돼지' 신년 이벤트에서는 바나브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5가지 기능으로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UP5(유피파이브)', 피부 온도를 관리해 주는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 단품과 두 제품이 세트로 구성된 '퍼펙트9 세트' 등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TIME MACHINE(타임머신)'과 'HOT&COOL SKIN FIT'이 구성된 '퍼펙트7 세트' 역시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2019명 고객에게 2,200만원 상당의 경품 제공
바나브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 2019명을 대상으로 2,200만원 상당의 럭키 기프트도 제공한다.
황금 골드바(3.75g), 한국도자기 2019년 한정 럭키 피그 디자인 접시, 바나브 1만원 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제품 구매 시 브랜드 쇼핑백을 증정하고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쓰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뷰티인보우 현대백화점 천호·무역센터점, 하이마트 대치·정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