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이소이의 마니아 대전에서는 베스트셀러 잡티세럼을 포함한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4일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2019년 새해 첫 프로모션 '마니아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마니아 대전은 2019년 기해년을 맞아 지난 10년간 꾸준히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아이소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더블&트리플로 구성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된 잡티세럼은 2018년을 기점으로 6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세럼부문)'를 수상한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35ml 정품 용량 3개를 정가대비 약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아이소이의 고보습 수분라인의 인기 제품인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과 '모이스춰라이집', 민감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고 귀신앰플', '아크니 닥터 퍼스트 클렌징' 제품을 더블세트로 구성하여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천연유래 메이크업 및 바디케어 스테디 셀러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2019년 기해년을 맞아 아이소이 제품에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마니아 대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선물할 일 많은 설, 졸업, 입학시즌,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