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250' 찍었다고 축하파티까지 열어주는 연세대 메이플 소모임 클래스

인사이트Facebook 'Mastering Maple'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메이플스토리 소모임 회원들이 귀감을 보인 동료 회원을 위해 축하파티를 열었다.


지난 26일 페이스북 페이지 'Mastering Maple'에는 '소모임 회원의 구만렙 축하파티'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연세대학교 물리학과 메이플스토리 소모임인 '마스터링 메이플'이 250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 축하파티를 열어준 사진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소모임 회원 A씨는 동료들의 축하가 쑥스러운 듯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기념사진을 단독 촬영했다.


사진을 촬영한 A씨는 250레벨을 달성한 공로로 회장으로부터 트로피와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Mastering Maple'


표창장에는 '위 회원은 그의 아란 캐릭터로 250레벨을 달성하여 다른 회원의 귀감이 되었으므로 이에 표창합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회장의 직인까지 찍혀있는 퀄리티 높은 표창이었다. 슬프게도 날짜는 12월 25일 성탄절이었다.


표창을 받은 A씨는 소모임 회원들과 함께 현수막을 들고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그리고 케이크에 꽂힌 촛불을 불며 250레벨 달성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한편 구만렙(패치 이전 최고 레벨)을 달성한 A씨의 쾌거는 현수막에 담겨 지금도 연세대학교 캠퍼스 어딘가에서 펄럭이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Facebook 'Mastering Map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