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김가네 홈페이지
젊은 감각과 편리한 플랫폼 서비스 자랑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24년을 함께한 국내 대표 분식 브랜드 (주)김가네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마쳤다.
28일 김가네에 따르면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보다 젊은 감각으로 사용자들의 편의 증대에 다가선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500호 가맹점', '7억 줄 이상 김밥 판매' 등의 수치를 사용자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김가네 홈페이지
메인 화면은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사업 방향에 맞춰 파스텔톤 색감을 포인트로 사용했다.
더불어 고객과 가맹점 등 모바일 UI(User Interface) 이용자의 구분으로 보다 편리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 = 김가네
김가네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방문 후 축하 댓글을 남기면 20명을 선정해 외식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김가네 관계자는 "개편된 홈페이지 콘셉트는 '지기지우 김가네'로 24년을 함께 성장해온 고객의 평생 친구가 된 브랜드 정체성을 고객에게 알리는 데 초점을 뒀다"며 "새로운 홈페이지로 고객들과 더욱 소통하는 젊은 감각의 김가네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가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