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믿도 끝도 없는 빙의 정신으로 '손 the guest' 패러디 한 유세윤X장도연

인사이트YouTube '뭅뭅 by ocn'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OCN 디지털 스튜디오 '뭅뭅'이 자타 공인 뼈그맨 유세윤과 요즘 대세 장도연의 '패러디의 제왕'을 론칭한다. 


'패러디의 제왕'은 유세윤과 장도연이 개봉 신작부터 명작 영화, 화제의 드라마까지 새롭게 재해석하는 패러디 콘텐츠다.


이는 tvN '코미디빅리그', 'SNL 코리아'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독보적인 패러디 위트와 센스를 뽐내온 '패러디의 제왕' 유세윤과 최근 첫 토크 콘서트 'My Way 장도발'을 성황리에 마치며 명실공히 요즘 대세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는 장도연이 뭉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뭅뭅 by ocn'


뭅뭅 '패러디의 제왕'의 2-2화로 OCN '손 the guest' 패러디가 공개된다.


'손 the guest'는 한국 사회 곳곳에서 기이한 힘에 의해 벌어지는 범죄에 맞선 영매와 사제,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는 국내 최초로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을 표방해 방영 내내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고 종영 후엔 시즌 2 제작 요청도 쇄도하고 있는 올해 최고의 화제작 중 하나다.


인사이트YouTube '뭅뭅 by ocn'


패러디 영상에서 악령을 알아보는 영매 '윤화평' 역의 김동욱으로 분한 유세윤과 '강길영' 역의 정은채로 분해 별종 수사 로봇 형사로 활약하는 장도연의 메서드 연기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유세윤과 장도연이 극 중에서 빙의되는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 세븐'의 마미손부터 tvN '수미네 반찬'의 김수미,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던 장도연이 패러디한 루이 암스트롱과 유세윤이 커버하는 자타 공인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까지 다양한 '손'들도 주목할만한 포인트다.


진정한 대세 유세윤과 장도연의 '패러디의 제왕' 2-2화 '손 the guest' 편은 내일(29일) 오후 8시 '뭅뭅'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뭅뭅 by o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