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JYP랑 계약하고 'SKY 캐슬'로 빵 뜬 뒤 포털사이트에 '정식 프로필' 등록된 김동희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얼굴을 알리며 인기몰이를 시작한 신예 배우 김동희.


김동희가 '에이틴'에 이어 JTBC 'SKY 캐슬'에서 열연을 펼치며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 가운데 최근 김동희의 프로필이 '네이버'와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에 등록돼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NAVER


김동희는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마음에 상처가 있는 하민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앞서 2018년 초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발탁된 뒤 트레이닝을 받은 그는 '에이틴'으로 기량을 증명해 보인 것.


이에 지난 9월 JYP엔터테인먼트는 김동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이 시작됐다.


인사이트Instagram 'kim_d.he'


그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SKY 캐슬'에서 노승혜(윤세아 분), 차민혁(김병철 분)의 쌍둥이 첫째 아들 차서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유순하고 다정다감한 차서준 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김동희에 시청자들도 그를 더 주목하기 시작했다.


'에이틴'에 이어 'SKY 캐슬'까지 대박 난 드라마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하며 무서운 성장 속도를 보여준 김동희. 프로필까지 등록되며 본격적인 배우 행보가 예고된 그가 보여줄 연기 세계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인사이트Instagram 'kim_d.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