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브로젝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플레이리스트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누아르물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4일 플레이리스트 웹 무비 '브로젝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브로젝트'는 기존 웹드라마 '연애 플레이리스트', '에이틴'과 달리 연애물에서 벗어난 추리극이다. 학구열이 높기로 유명한 강남의 학원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브로젝트'는 배우 김새론과 함께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속 극강의 비주얼로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한 배우 정민규가 출연, 모델 출신 배우 우진경까지 합세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브로젝트'
윤세희(김유안 분)는 학원 건물에서 떨어져 자살한 친구의 죽음에 의문을 갖게 된다.
그는 결국 한도윤(정민규 분), 이가람(우진경 분)에게 사건을 의뢰하게 되고 두 사람은 진실을 밝히려 학원에 잠입 수사를 시작한다.
하지만 자살이라고 생각했던 사건 뒤에 큰 배후의 실체가 드러나게 되면서 한도윤과 이가람은 위험에 빠지기 시작한다.
플레이리스트 '브로젝트'
공개된 티저 영상은 "준우가 떨어진 곳"이라며 자살 현장을 보는 정민규와 우진경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해 그들에게 조심스럽게 사건을 의뢰하는 김새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연 장난스러운 눈빛에 '멍뭉미'를 장착한 애교남 정민규에게 김새론의 등장이 어떤 전개를 낳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브로젝트'는 오는 29일 플레이리스트의 공식 SNS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다.




플레이리스트 '브로젝트'
Facebook 'PlayLi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