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형 저도 언젠가 성공할거예요ㅠ" 쌈디와 차별한 기안84에 삐친 헨리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배우 이시언(37), 웹툰작가 기안84(35)와 함께 '나 혼자 산다'에서 '세 얼간이'라는 그룹에 속해 있는 가수 헨리(30).


순수하고 엉뚱한 이들이 뭉쳐 웃긴 그림을 만들어 내 이 조합은 시청자에게 응원을 받았는데, 이들의 우정에 큰 위기가 찾아왔다.


지난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멤버들이 다같이 모여 '신년운세'를 듣는 시간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34)는 "기안84는 돈에 대한 감과 사업 수환은 좋다. 다만 피해야 할 띠가 있다. 뱀띠인 전 회장님, 헨리 회원님과는 원진살 관계로 서로 원망하며 보낼 가능성이 있다"라고 운을 뗐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모두가 진지하게 듣고 있던 그 순간 이시언은 "기안이가 그런 마음을 갖고 있을 수 있다"며 "네가 항상 그랬잖아. 헨리가 바빠서 짜증 난다고"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3얼이 뭉쳐지지 않아서 자기(기안84) 인기가 떨어지는 거 같다고 하더라"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기안84는 땀을 삐질 흘리며 "왜 이간질 해요"라고 상황을 수습하려 했다.


그러나 헨리는 "생각해보니 그런 게 있다"고 회상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헨리는 "제가 옛날에 앨범 커버 디자인 해달라고 했을 때 (기안84가) 회사한테 물어봐야 된다고 하며 거절했다. 근데 다른 사람 거는 해줬다. 쌈디"라며 섭섭함을 드러냈다.


기안84가 쌈디와 헨리를 차별한 게 드러난 상황.


헨리는 "형! 저도 (쌈디 형처럼) 언젠가 성공할게요"라고 말하며 서운함을 애써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결국 기안84는 헨리에게 "내가 잘못했다"라며 진심으로 무릎 꿇고 사과해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