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5일(일)

AHC, 배우 김혜수·오연서와 함께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런칭 행사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AHC의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런칭 행사에 브랜드 엠버서더 김혜수와 오연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1일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는 브랜드 앰버서더 김혜수, 오연서와 함께 20일 신사동 모스 스튜디오에서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Ageless Real Eye Cream For Face)'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출시 예정인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Ageless Real Eye Cream For Face)를 소개하고 참석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의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혜수와 오연서가 참석해 주목을 끌었다. 이들은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과 즐거움을 공유하는 토크쇼를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하며 자리를 빛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특히 변함없는 미모의 비결로 AHC 아이크림을 뽑아 신제품인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더 고조되었다. 


이외에도 AHC 행사에는 브랜드 및 신제품 체험존과 신제품 소개 프리젠테이션, 그리고 스탠딩 파티와 푸짐한 선물이 마련된 경품이벤트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전개되며 즐거움을 더했다.


다음날인 21일에는 연이어 원데이 팝업 스토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느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으며,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4개의 존을 지나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열쇠가 제공되는 등 다양한 재미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한편, 신제품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에 뛰어난 성분과 혁신 기술을 더해 7번째 업그레이드되는 신제품이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해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공의 300분의 1사이즈로 더욱 작아진 아이크림 입자들이 피부 속 깊이 유효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 효능을 극대화시켜주며, 오는 1월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