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9일(월)

손앤박, '얼루어 2018 베스트오브뷰티' 1위 수상 기념해 특별 기획 한정 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손앤박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손앤박이 '뷰티 필터크림 글로우' 제품의 얼루어 2018 베스트오브뷰티 수상을 기념해 한정 세트를 선보인다.


18일 손앤박은 공정하고 권위 있는 어워드로 알려진 '얼루어 2018 베스트오브뷰티' 펄베이스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얼루어 2018 베스트오브뷰티'는 현업 전문가와 뷰티 고관여자 500명이 3개월 동안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공정한 방법으로 메이크업 제품 각 부문별 최고 제품을 가려내는 어워드다.


'얼루어 2018 베스트오브뷰티' 펄베이스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손앤박 '뷰티 필터 크림 글로우'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펄베이스로 모공이 보이지 않는 매끈한 진주 빛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손앤박


시중에 나와 있는 펄 입자가 굵고 인위적인 펄베이스와 달리 자연스러운 진주 빛 광채가 숙면을 취한 듯 혈색 있어 보이는 촉촉한 피부로 연출해주고 은은한 펄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해준다.


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얼루어 2018 베스트오브뷰티' 수상 기념으로 올리브영에서는 뷰티필터크림 글로우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미니브러시를 포함한 한정 세트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내장된 스파츌러로 완두콩만큼 소량 덜어 특별 증정한 탄력 좋은 브러시로 가볍게 펴 바르면 손으로 발랐을 때보다 완성도 높은 표현이 가능하며 브러시가 흡수를 도와 지속력도 길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