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BlueWing CAM'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2018년이 끝나면 라이브로 들을 수 없는 아이유의 '마시멜로우'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가수 아이유는 홍콩에서 '2018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을 진행했다.
이날 아이유는 자신의 다양한 히트곡으로 팬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고 데뷔 초 자신을 알리기 시작했던 '마시멜로우'도 열창했다.
앞서 지난 11월 서울 콘서트에서 "26살까지만 마지막으로 '마시멜로우'를 부르고 귀여운 무대는 은퇴를 하게 됐어요"라고 밝혔던 아이유.
YouTube 'BlueWing CAM'
26살의 끝자락인 12월 콘서트에서 아이유는 마시멜로우를 선곡해 팬들의 귀를 달달하게 만들었다.
아이유는 깜찍한 비주얼의 마시멜로우 군단과 함께 사랑스러운 안무와 노래를 선보였다.
통통 튀는 상큼한 그의 목소리는 절로 몸이 들썩일 정도로 현장을 신나게 만들었다.
YouTube 'BlueWing CAM'
하지만 일부 팬들은 '2018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이 끝나면 아이유의 마시멜로우 라이브 무대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는 사실에 슬퍼하기도 했다.
더불어 팬들을 더 슬프게 만든 것이 있었다.
마시멜로우 군단의 대장 격인 '마시멜로우 군'이 무대 위에 등장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매 무대마다 아이유와 함께했던 마시멜로우 군은 서울 콘서트 당시 "너무나 행복했던 10년이었습니다. 은퇴 후에는 뜨거운 핫초코에 몸을 녹이며 여유로운 노년기를 즐길 예정입니다"라며 은퇴 사실을 알린 바 있다.
YouTube 'BlueWing CAM'
아련한 분위기로 미래 계획을 밝히던 마시멜로우 군은 은퇴를 해 더 이상 무대에 서지 않았고 그의 빈자리를 마시멜로우 군단이 가득 채웠다.
무대 내내 마시멜로우 군단은 함께 하지 못한 마시멜로우 군을 그리워하기라도 하는 듯 금방이라도 눈물이 왈칵 쏟아질 것 같은 촉촉한 눈빛을 보였다.
2018년이 끝나가는 이 순간에 꼭 봐둬야 하는 아이유의 '마시멜로우' 라이브 무대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YouTube 'BlueWing C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