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She's a baby'를 '아기 보이스'로 깜찍하게 커버한 피오

인사이트Naver TV '[M2] 아이돌리티'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다재다능한 피오가 블락비 리더인 지코 노래를 커버했다.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래퍼로서는 랩 실력, tvN '신서유기 6'를 통해서는 예능감, tvN '남자친구'에서는 연기력을 인정받은 피오.


그가 만능 재주꾼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피오의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월 30일 피오는 블락비 멤버들과 함께 웹 예능 '아이돌리티'에 출연했다.


인사이트Naver TV '[M2] 아이돌리티'


이날 재판장 역을 맡은 지코는 술을 즐기다가 피고인이 된 피오에게 "본디 음주에는 가무가 따르는 법. 아이돌에게는 가무의 흥 또한 중요하다. 피고는 당장 본인의 흥을 증명하라"라고 명을 내렸다.


지코의 말에 피오는 "오케바리"라는 짧은 대답과 함께 바로 'She's a baby' 무대를 준비했다.


음악이 시작되고 진지하게 감정 몰입을 하던 피오는 "믿을 수가 없어. 내가 꽐라(?)란 걸"이라며 재치 있는 개사를 선보였다.


멤버 형들의 추임새에 흥이 폭발하기 시작한 그는 "때찌. 때찌. 털 끝 하나 건드렸다간 봐"라며 귀여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인사이트Naver TV '[M2] 아이돌리티'


특히 그는 특정한 가사 없이 멜로디를 흥얼거리는 부분에서 아기 같은 깜찍한 음색과 동작으로 애교를 부렸다.


막내의 재롱에 근엄한 표정으로 지켜보고 있던 지코는 미소를 짓게 됐고, 그를 지켜보던 멤버 형들도 애정표현을 멈추지 못했다.


감미로운 지코의 노래를 부르다가 초절정 '귀요미'로 변신한 피오의 'She's a baby' 커버 무대는 영상을 통해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M2] 아이돌리티'


※ 관련 영상은 9분 54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M2] 아이돌리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