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손도 피카소 뺨치는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다이소 '스크래치 세트'

인사이트Instagram 'banana.su'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햇살이 드는 창가에 앉아 사각사각 스케치를 그려나가는 로망.


도화지 앞에서 한껏 소매를 걷어 올리고 호기롭게 그림을 시작해보지만, 이내 알아볼 수 없는 낙서로 그치는 사람이 많다.


그도 그럴 것이 '그림'은 보기엔 쉽지만 실제로 펜을 잡고 완성한다는 게 '재능'이 없고선 여간 어렵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anana.su'


그런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없는 게 없는 '다이소'에서 출시한 그림에 재능 없는 '똥손'을 구제해 줄 혁명 아이템을 소개하겠다.


바로 '스크래치 보드세트'다.


이는 동봉된 뾰족한 막대로 종이를 긁어주면 저절로 색이 올라와 스스로 그림이 완성되는 '그림 세트'다.


동전으로 복권을 긁으면 숨겨져 있던 희망 메시지가 나오듯이, 다이소 스크래치 세트도 긁어주기만 하면 근사한 장면이 그려지는 방식이다.


인사이트Instagram 'banana.su'


그야말로 해당 세트만 있으면 '똥손'도 천재 화가로 재탄생할 수 있는 셈이다.


해당 스크래치 세트의 장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그림을 그릴 때 생성되는 '사각사각'한 소리는 뇌를 안정시키는 ASMR에 탁월해 몸과 마음까지 평온하게 만들어준다.


인사이트Instagram 'k.daoll'


또한 스크래치 그림은 친구들과 '엽서'로도 주고받을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매력을 지녔지만 혜자의 아이콘 '다이소'답게 단돈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따분한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다이소 '스크래치' 세트와 함께 피카소 뺨치는 멋진 작품을 완성해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