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6년 지났는데도 변함없는 '꿀음색'으로 저스틴 비버 노래 부르는 방예담

인사이트V LIVE 'YG 보석함'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YG 보석함' 방예담이 필살기를 꺼내 들었다.


'K팝 스타'에서 저스틴 비버 노래를 부르던 꼬마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


7일 'YG 보석함' 측은 본 방송을 앞두고 치열한 경연을 엿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경연에서는 두 차례의 서바이벌을 거쳐 발탁된 1차 트레저7(데뷔조)와 그 안에 들지 못한 연습생들의 자리 뺏기 싸움이 펼쳐진다.


인사이트V LIVE 'YG 보석함'


트레저7 연습생들은 장점을 살릴 수 있는 분야와 경연곡을 선정할 수 있다. 나머지 연습생들은 대결하고 싶은 데뷔조 연습생을 선택해 해당 곡으로 경쟁을 치르게 된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모든 연습생들은 강력한 데뷔 후보 방예담의 경연곡을 둘러싸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보컬로 대결을 치르는 방예담은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를 선곡했다.


앞서 지난 2013년 1월 'K팝 스타' 출연 당시 저스틴 비버의 'Baby'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그. 


인사이트SBS 'K팝 스타 시즌2'


짧게 공개된 연습 영상에서 방예담은 청량하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Love Yourself'마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다.


방예담의 선곡을 본 연습생 최현석 "이건 예담이 무대다"라며 감탄했다.


김성연은 "이거 못 건드려. 못 건드려"라며 "피해야겠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고 걱정되는 마음을 솔직히 드러냈다.


꼬마에서 소년으로 폭풍 성장한 방예담이 보여줄 저스틴 비버 커버 무대는 어떤 느낌일까. 그의 성장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인사이트V LIVE 'YG 보석함'


V LIVE 'YG 보석함 (YG TREASURE 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