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가 자신의 누룽지를 훔쳐 달아난 형 윌리엄을 잡다가 소파 사이에 끼어버렸다.
지난 6일 공개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255회 티저 영상에는 아침부터 분주한 해밍턴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잠에서 깬 '먹요정' 벤틀리는 아침 간식으로 식탁 위에 있던 누룽지를 선택했다.
까치발 기술까지 써 어렵게 얻은 누룽지. 하지만 벤틀리는 누룽지를 제대로 맛보기도 전에 형 윌리엄에게 뺏기고 말았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은 이제 막 걸음걸이를 시작한 벤틀리를 놀리기라도 하듯 소파 위를 껑충껑충 뛰며 도망갔다.
제대로 된 저항 한번 해보지 못하고 누룽지를 뺏긴 벤틀리는 억울한 표정을 하고 형을 쫓기 시작했다.
소파 위를 이리저리 재빠르게 도망 다니는 윌리엄. 그리고 벤틀리는 그러한 형을 잡기 위해 소파 위 올라가기를 시도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지만 소파를 정복하기 역부족이었던 벤틀리는 결국 소파 위 구경도 못해보고 떨어져 그 사이에 끼어 버렸다.
누룽지 먹방에 이어 형과의 앙증맞은 다툼까지 벤틀리의 천방지축 하루는 지켜보는 랜선 이모팬의 심장을 저격했다.
그럼 하루하루 다르게 성장하며 늘 예측할 수 없는 깜찍함을 선보이는 벤틀리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