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슈돌' 건후가 자신에게 푹 빠진 나은이의 친구를 보고 '동공 지진'이 일어났다.
6일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박주호와 나은, 건후 남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나은이는 평화롭던 집에 친구 한무리를 데리고 와 박주호와 건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중에서도 나은이의 친구 준희는 '세젤귀' 건후에게 푹 빠져 그의 뒤를 졸졸 따라다녔다.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지만 처음 보는 사람에게 낯을 가리는 건후는 당황한 듯한 모습으로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준희는 건후를 직접 들어 침대에 옮겨주려 했지만 생각보다 무거운 탓에 빠른 포기를 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건후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침대 골인에 성공하며 누나, 형들에게 시범을 보였다.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의 친구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침대로 뛰어들었고, 침대의 주인인 건후는 당황하며 얼빠진(?) 표정을 지었다.
건후의 귀여움 터지는 '동공 지진'을 본 누리꾼들은 "나 같아도 건후 뒤만 쫓아다닐 것 같다", "볼살 한 번만 깨물어 보고 싶다", "나은이 벌써 '인싸'기짐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난생처음 누나의 친구들을 맞이한 건후의 모습은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