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딸기+요거트 아이스크림+스무디" 겨울 맞아 재출시된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인사이트

Instagram 'chae_young5262'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매년 이맘때면 기다려지는 아이스음료가 있다. 달콤하면서도 신선한 딸기 음료계의 최강자, 바로 요거프레소 '메리딸기'다.


6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에 따르면 요거프레소의 시그니처 메뉴 '메리딸기'가 12월부터 다시 출시됐다.


'메리딸기'는 요거프레소가 지난 2013년 처음 선보인 메뉴로 매년 딸기철인 12월에서 4월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인사이트Instagram 'djbc_s2'


메리딸기는 달달한 딸기 스무디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선한 생딸기가 층층이 나뉘어 있어 맛은 물론, 예쁜 비주얼까지 자랑한다.


이처럼 대표 메뉴인 '메리딸기' 시즌이 돌아오자 최근 각종 SNS상에는 '메리딸기'의 사진이 공유돼 소비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마다 핑크빛 딸기 스무디와 뽀얀 요거트 아이스크림, 새빨간 딸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사이트Instagram 'black_n_whiteee_'


재출시된 '메리딸기'는 오는 봄까지 판매될 예정이니, 시즌이 지나서 후회하지 않도록 꼭 먹어두자.


한편 지난달 19일 요거프레소는 '메리 시리즈'의 신제품 '메리 마카롱' 음료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였다.


상큼한 요거트에 케이크, 마카롱, 생딸기 등을 가득 얹은 메뉴로 보다 달달함을 느끼고 싶은 이들은 '메리 마카롱'도 눈여겨보는 것이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ra_ninizz'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