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채널A '보컬플레이' 3차 공연에서 'A조+B조 플레이어' 합동 공연 펼친다

인사이트Naver TV '보컬플레이'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채널A '보컬플레이' 각 팀의 A조와 B조 플레이어들이 조합돼 펼치는 공연이 본격 시작된다.


6일 공개된 '보컬플레이' 5회 예고 영상에는 각 팀 플레이어들이 '매시업' 돼 펼치는 NEW 아카펠라 무대 일부가 공개됐다. 


이전 공연보다 화려해진 퍼포먼스와 무대 연출이 엿보이는 가운데 각 팀의 어떤 플레이어 조합이 공연에 등장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로듀서들은 영입한 A조와 B조 플레이어들로 조합을 꾸려 2곡 이상의 노래를 매시업한 공연을 펼친다. 


인사이트Naver TV '보컬플레이'


다양한 플레이어 조합 가능해 더욱 파격적인 무대 예상


'보컬플레이'의 이번 공연 콘셉트는 다양한 노래들을 조화롭게 합치는 '매시업'이다.


앞선 조별 공연과 달리 프로듀서가 4팀의 플레이어들을 조합할 수 있어 더욱 파격적인 무대가 예상된다. 


특히 각 프로듀서마다 2개의 무대를 준비하는 만큼 실험적이고 혁신적인 프로듀싱이 등장할 전망이다.


인사이트Naver TV '보컬플레이'


공연을 앞두고 프로듀서들은 "전초전은 끝났다. 이제 본격적인 시작이다", "처음 듣는 음악의 항연을 들려줄 것이다"라며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영상에는 플레이어들조차 "신세계다. 몸이 떨려올 정도"라며 감탄하는 모습이 담겨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상상을 뛰어넘는 무대를 예고한 채널A '보컬플레이'의 매시업 공연은 12월 8일 (토) 오후 10시 20분 5회 방송에서 공개된다.


Naver TV '보컬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