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한신닭발', '콘치즈교자' 함께 시키면 3천원 할인 혜택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한신포차가 연말 시즌을 맞아 신메뉴 '콘치즈교자'를 출시하고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5일 더본코리아의 한신포차는 '한신닭발'과 같이 매콤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 신메뉴 '콘치즈교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콘치즈교자'는 뜨겁게 달군 철판에 마요네즈로 버무려진 옥수수콘과 피자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맛있게 튀겨낸 교자를 얹어 낸 메뉴로 연말연시 각종 모임과 회식을 앞두고 이색적인 안주 메뉴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재료에 쓰인 교자는 돼지고기와 갖은 야채, 탱글한 새우, 쫄깃한 오징어를 함께 갈아 넣어 속재료의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콘치즈와 곁들여 먹으면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 촉촉한 육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신년 겨울까지 시즌 한정 메뉴로 선보이는 콘치즈교자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신포차는 매콤한 맛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한신닭발'과 부드러운 '콘치즈교자'를 함께 먹었을 때 맛의 궁합이 뛰어나다고 판단해 두 메뉴를 같이 주문하는 고객에게 3천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도 펼친다.
사진 제공 = 더본코리아
한신포차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시작하는 즐거운 모임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그 자체로 맛있는 요리와 술을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안주 메뉴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신포차가 대표 안주 메뉴 한신닭발과 콘치즈교자를 세트로 묶어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두 메뉴를 맛보며 행복함이 두 배가 되는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