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서유기6'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최근 '신서유기 6'에서 독보적인 예능감을 뽐내며 대세로 거듭난 피오.
그가 이번에는 드라마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며 맹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4일 tvN '남자친구' 제작진 측에 따르면 오는 5일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는 김진혁(박보검 분)의 동생 김진명 역으로 첫 등장하게 된다.
'남자친구'가 방송 첫 주 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남자친구'
자유분방하고 해맑게 살아온 김진명은 공부는 일찍이 접고 사업가의 꿈을 키우는 인물이다.
김진명은 호프집 사장인 이대찬(김주헌 분)의 거절에도 불구하고 골뱅이집 체인 사업을 목표로 매일 같이 그의 가게에 출근 도장을 찍게 된다.
김진명은 이대찬과 티격태격하며 절친 케미를 발산하는 한편, 특유의 해맑음과 넉살을 무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빨간 후드티를 착용한 김진명이 해맑은 웃음을 띠고 있어 눈길을 끈다.
tvN '남자친구'
하지만 이어진 스틸에서는 김진명에게 잔소리를 퍼붓는 듯한 이대찬의 모습과 그런 그에게 태연하게 응수하는 김진명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남자친구' 제작진은 "표지훈이 가진 밝은 기운과 진명이라는 해맑은 캐릭터가 만나 시너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의 유쾌한 에너지가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 멜로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