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16브랜드가 누구나 3초 만에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SNS에서 일명 '3초섀도우'로 불리는 16 아이매거진의 새 컬러를 선보인다.
30일 16브랜드는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3단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16 아이매거진'의 신규 컬러 '#05 센치 무드 데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6 아이매거진'은 제품 출시 직후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했다는 평을 받으며 누적판매량 약 300만 개를 돌파하며 현재까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16 아이매거진 #05 센치 무드 데이는 센티멘탈한 무드를 가득 담은 말린 장미 톤의 로즈핑크와 로즈 브라운 컬러의 2가지 섀도우로 구성됐다.
2가지 모두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바르는 즉시 그윽한 눈빛의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 준다.
특히 제품에 내장된 어플리케이터인 쁘띠 블렌더 브러쉬가 기존 사각형 모양에서 둥근 반달 모양으로 변경됐다.
아이 메이크업 시 눈 앞머리와 눈꼬리 끝까지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섀도우의 밀착력을 높여줘 가루 날림이 거의 없다.
브랜드 관계자는 "16 아이매거진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16브랜드 대표 글로벌 핫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센치한 F/W 무드를 담아 누구나 손쉽게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05 센치 무드 데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퀵&이지 원스텝 아이 섀도우 16 아이매거진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