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tvN '신서유기6' / (우) tvN '신서유기5'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최근 예능프로그램 중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tvN '신서유기' 시리즈.
"역시 나영석 PD다"라는 말과 함께 시즌 6까지 나올 정도로 매 화 화제가 되고 있다.
이처럼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데는 스태프들의 피나는 노력과 출연 멤버들의 재능이 한몫했다.
특히 출연진들은 두 명씩 팀을 꾸려 게임을 할 때마다 유쾌한 케미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다면 보는 이들을 웃다가 기절하게 만든 코믹 멤버 조합은 누구일지 소개하도록 하겠다.
1. 송민호X피오
시즌 3부터 합류한 송민호는 시즌 6에서 새 멤버로 온 피오와 환상의 조합을 뽐냈다.
실제로 10년 지기 절친인 송민호와 피오는 호흡이 척척 맞는 뜨거운 우정을 자랑했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두 사람은 '고요 속의 외침'을 하면서 서로가 답답해 싸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 강호동X이수근
KBS2 '1박2일'때부터 함께 해온 강호동과 이수근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톰과 제리 같은 매력을 보이고 있다.
깐족 거리는 이수근과 그를 지켜보며 마음속에 참을 인을 새기다가 결국 한 대 때리고 마는 강호동은 시청자들의 웃음 지뢰 담당이다.
3. 이수근X은지원
'1박 2일'부터 인연이 시작된 이수근과 은지원이지만 두 사람은 매번 다른 취향으로 서로 맞지 않는다며 투덜거리곤 한다.
하지만 개그 앞에서는 능숙한 모습으로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게임을 할 때도 찰떡 호흡으로 1등을 거머쥔다.
4. 은지원X안재현
시즌 1에서 광기 어린 모습으로 '미친 자'를 담당하던 은지원의 자리를 시즌 2에서 이승기 자리를 메꾸기 위해 등장한 안재현이 위협했다.
기상미션을 할 때마다 뜻밖의 능력을 보이는 '신美' 안재현으로 인해 은지원은 순식간에 '구美'가 됐다.
뿐만 아니라 몸으로 단어를 설명하는 퀴즈에서 안재현은 기상천외한 몸짓으로 은지원의 말을 잃게 만들었다.
5. 안재현X규현
시즌 3에서 처음 만나 빠른 년 생으로 나이를 따지는 규현과 친구를 하게 된 안재현.
멤버 형들 사이에만 있다가 처음으로 동갑내기가 들어오자 신난 안재현은 '규현 바라기'가 됐다.
우정을 자랑하며 허당미까지 똑닮은 두 사람은 유쾌함과 함께 서로를 생각하는 다정한 마음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6. 강호동X안재현
안재현은 강호동 앞에서 거침없는 모습으로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을 알렸다.
그는 자신의 집을 방문해 산 거냐고 묻는 강호동 앞에서 "내가 벌어서 샀다. 세금 잘 내면서"라며 강호동의 탈세 논란으로 인한 자숙을 디스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고요 속의 외침' 게임 도중에도 홍길동을 "뿅! 뿅!"이라며 획기적으로 설명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7. 이승기X강호동
'1박 2일'에서 함께 했던 이승기,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나영석 PD가 뭉쳐 인터넷 방송으로 제작했던 시즌 1.
자숙 후 돌아온 강호동이 인터넷 방송이라는 생소한 것에 당황스러워하는 반응을 보인 반면 이승기는 거침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승기는 강호동 앞에서 도박 파문이 일었던 이수근을 '상암동 베팅남'으로 불러 그를 식은땀 흘리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