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AAA 대상' 수상한 방탄소년단 "모든 영광을 아미(ARMY)에게 돌립니다"

인사이트V LIVE '2018 ASIA ARTIST AWARDS'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전 세계에 K팝을 널리 알린 월드 클래스 '방탄소년단'이 AAA 대상을 거머쥐었다.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는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8 AAA)'가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AAA 축하 무대로 Fake Love와 IDOL을 선보였다.


무대 직후 방탄소년단은 어워즈의 꽃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인사이트V LIVE '2018 ASIA ARTIST AWARDS'


지민은 "올해를 보내면서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거 같은데, 아미 여러분들과 우리 멤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소중하다는 걸 느낄 수 있었던 한해가 아니었나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미 여러분과 멤버들에게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팬들에게 약속했다.


진은 "저희가 여러분들 덕에 대상을 받게 됐는데 이 상은 아미 여러분들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며 "저희는 아미 여러분들을 언제나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국은 "올해 연초부터 좋은 일이 많았는데 말까지 계속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서 행복하다"며 "여러분과 함께한 사랑이 길어질수록 우리 삶의 질이 높아진 거 같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즐겁게 행복하게 같이 걸어갔으면 좋겠다. 저희도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만들겠습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V LIVE '2018 ASIA ARTIST AWARDS'


슈가는 "아미 여러분들에게 고맙다는 말 드리고 싶다. 상 너무 많이 받아서 기분이 좋다"며 "감기 조심하시고 올해 마무리 잘 지었으며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RM은 "이 자리에 계신 아티스트 분들, 빅히트 스탭분들 다 감사합니다. 2년 전에 했던 수상소감이 기억납니다. 아마 AAA가 아미아미아미라고 했던 것 같은데"라고 과거를 회상하며 "그땐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받았는데 이렇게 대상을 받게되서 영광입니다. 사랑합니다"라고 기쁨을 내비쳤다.


제이홉은 "아미! 감사합니다. 어렸을 때 세븐 선배님의 열정을 보면서 꿈을 키워왔는데 꿈을 키우게 해줘서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으로도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 음악, 퍼포먼스 너무 많다.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뷔 또한 "2018년은 아미분들에게 너무 많은 선물을 받았습니다"라며 "2019년엔 더 좋은 무대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더 나은 미래를 다짐했다.


인사이트V LIVE '2018 ASIA ARTIST AW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