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6일(화)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유기농 스낵' 만든 이디야커피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기름에 튀기거나 굽지 않은 '건강 스낵'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이디야커피가 어린이 입맛과 건강 고려한 스낵을 선보일 예정이다.


27일 이디야커피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디야 키즈 유기농곡물바 딸기'를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디야 키즈 유기농곡물바 딸기'는 이디야커피가 지난 8월 런칭한 자체브랜드 스낵류 '이디야 스낵'의 어린이용 메뉴군 신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국산 유기농 백미를 재료로 사용해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스낵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어린이 입맛에 맞춰 기름에 튀기거나 굽지 않은 크리스피롤 형태의 곡물 스낵으로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 안쪽에는 딸기 맛 크림을 채워 바삭한 식감과 함께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키즈 스낵 출시를 통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이디야 스낵' 브랜드를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올해 이디야커피의 키즈 메뉴군 판매량은 전년 대비 87% 증가했으며 특히 지난 7월 출시한 인기 캐릭터 음료 '이디야 키즈 뽀로로'는 최근 하루 평균 2,500개 판매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낵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