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4일(수)

"진짜 예쁘다♥"···웨딩드레스 입은 유혜주 보고 '현실 감탄'하는 '사랑꾼' 예비 신랑

인사이트YouTube '리쥬라이크LIJULIKE'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원조 얼짱'으로 알려진 유혜주와 예비 신랑의 달달한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유혜주는 유튜브 채널 '리쥬라이크LIJULIKE'에 웨딩 촬영을 위해 드레스 피팅을 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오는 2019년 4월 항공사에 재직 중인 연상의 예비 신랑과 결혼을 앞둔 유혜주.


해당 영상에서 유혜주는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며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인사이트YouTube '리쥬라이크LIJULIKE'


유혜주의 미모를 누르고(?)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이가 있었으니, 주인공은 바로 자리에 동행한 예비 신랑.


그는 첫 번째 드레스를 입고 나온 유혜주를 보자마자 감탄사와 함께 "실화입니까? 실화여? 와 진짜 예쁜데요"라고 소리쳤다.


이어 유혜주의 앞모습과 뒷모습 등 모든 각도를 촬영하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에도 "진짜 예뻐", "말을 못 하겠어"라며 격양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혜주는 지난 2011년 Comedy TV '얼짱시대 5'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40여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SNS 인플루언서이자 쇼핑몰 CEO로 활동하고 있다.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하는 유혜주와 예비 신랑의 이야기는 하단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리쥬라이크LIJULIKE'


YouTube '리쥬라이크LIJU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