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한겨울에도 따뜻한 러닝화 '블레인즈 인슐레이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상트 


데상트, 겨울 러닝화 '블레이즈 인슐레이션'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데상트가 겨울 러닝화 '블레이즈 인슐레이션'을 출시했다.

26일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보온성을 강화하여 발의 온도를 유지하는 겨울 러닝화 '블레이즈 인슐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격 겨울이 시작되면 차가운 온도와 강한 바람 등 러닝을 방해하는 요소가 많다. 특히 가장 움직임이 많고 차가운 지면에 가까운 발의 온도가 차갑게 느껴지기 쉽다. 


'블레이즈 인슐레이션'은 이런 겨울의 차가운 환경에도 변함없이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겨울 보온 러닝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상트 


'블레이즈 인슐레이션', 신발 내부 온도 따뜻하게 유지 


'블레이즈 인슐레이션'은 신발 내부에 3M사의 '신슐레이트'라는 소재가 사용됐다. 본 소재는 혹한기 전용 안감으로 일반 패딩 대비 섬유의 굵기가 10배 가늘어 보다 많은 공기층을 형성한다.


이를 통해 뛰는 동안 발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신발 내부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한다.


또한 신발의 외부에는 탄탄한 구조의 립스탑 소재로 설계되어 겨울 러닝 환경에서 마주하기 쉬운 거친 바람과 눈, 비 등 외부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신발의 바닥면에는 온도와 수분에 반응하여 접지력을 강화하는 '파워 그립'이 적용 되었고 발목 부분에는 강화 소재를 덧대어 보다 안정적인 러닝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