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용병들의 코믹 지구 정복기 그린 '타오르지마 버스터2' 오늘(22일) 첫방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시너지미디어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다시 시작된 용병들의 코믹 지구 정복기 애니메이션 KBS2 '타오르지마 버스터 시즌 2'의 박진감 넘치는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22일 어린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코믹 액션 애니메이션 '타오르지마 버스터'의 속편인 '타오르지마 버스터 시즌 2'가 첫 방송된다.


'타오르지마 버스터 시즌 1'은 평범한 초등학생 '공대장'이 지구 정복 용병 5종 세트를 택배로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로봇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타깃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는 방영 이후 특별판 및 시즌 2 방영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으며 완구 외에 출판, 의약외품, 생활용품 군에서 100개 이상의 상품으로 유통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시너지미디어


'타오르지마 버스터 시즌 2'는 시즌 1에 등장했던 시도 때도 없이 항상 불타오르는 지구 정복 용병 5종 세트를 능가하는 3종 세트 택배가 지구에 도착해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코믹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지구에 배달된 3명의 용병은 막강한 무기와 능력을 가지고 있어 기존의 5종 용병들과 사사건건 대립하며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새로운 용병 캐릭터가 조종하는 3종 비히클이 결합한 엑스버스터 로봇이 새롭게 등장해 5종이 합체된 티버스터 로봇과의 대립 구도를 펼치게 된다.


또한 마을이 위기에 빠지게 된 후 펼쳐지는 초등학생 공대장의 코믹한 활약도 관전 포인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시너지미디어


첫 방영을 앞두고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시즌 2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용병 3종 세트의 리더 '레인저'와 5종 세트의 리더 '어썰트'와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포착하고 있어 기대를 고조시킨다.


2018년 최고 기대작 애니메이션인 '타오르지마 버스터 시즌 2'는 KBS2 방영과 함께 B tv, 투니버스에서 동시 방영된다.


이는 KBS2에서는 오는 22일 오후 5시 15분에 첫 방송되며 투니버스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3시 30분에, B tv에서는 동시 서비스로 만날 수 있다. 


YouTube '타오르지마 버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