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보다 잘할 자신 있어요?" 질문에 마미손이 한 답변

인사이트Naver TV '쇼미더머니 777'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OK, 모든게 다 계획대로 되고 있어"


'쇼미더머니 777' 파이널 무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는 래퍼 마미손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9일 Mnet '쇼미더머니 777' 제작진은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마미손의 출연 영상을 선공개했다.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777' 래퍼 평가전에서 가사 실수로 탈락한 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소년 점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aver TV '쇼미더머니 777'


해당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조회 수 2,700만 회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고, 이에 제작진은 파이널 무대에 그를 특별 초대했다.


마미손은 "엠넷도 제가 이렇게 잘 될 줄 몰랐겠죠. 모든 게 다 마미손의 계획대로"라고 말했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마미손은 "매드클라운보다 잘할 자신 있느냐"는 질문에 헛웃음을 보이며 "그 사람보다는 잘하죠"라고 자신 있게 답했다.


또 복면에 대해서는 "솔직히 되게 덥다"면서도 벗어보라는 권유에 "안 벗어요. 영원히"라고 말했다.


인사이트Naver TV '쇼미더머니 777'


선공개된 영상에서 마미손은 방송 리허설을 준비하며 '소년 점프'를 열창했다. 무대에는 모자이크로 얼굴이 가려진 깜짝 게스트도 함께 올라 그 정체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오늘 밤 11시 펼쳐질 '쇼미더머니 777' 결승전에서는 TOP3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가 경쟁한다.


Naver TV '쇼미더머니 777'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