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GU가 한국 진출 이후 첫 대규모 할인 행사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U


머그컵·에코백 주는 행사도 진행 예정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지유(GU)가 일주일 동안 겨울 트렌드 아이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9일 GU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겨울 트렌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BIG THANK U SALE'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BIG THANK U SALE'은 GU가 올해 9월 한국에 진출한 이래 실시하는 첫 대규모 할인 행사로 오픈 이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한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U


7일 동안 GU 온라인스토어와 국내 1호점인 잠실 롯데월드몰 점에서 실시된다.


오는 12일부터 GU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주요 할인 품목이 공개되며 자세한 할인 품목 및 할인가는 행사 시작 당일인 16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U는 해당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 중 5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매일 선착순으로 일주일간 총 2천명에게 GU 머그컵을 증정하며 온라인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GU 에코백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U


또한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은 매장 입구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프알엘코리아㈜ GU 관계자는 "GU의 한국 진출을 기다리고 축하해주셨던 한국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대규모 할인 행사"라고 밝혔다.


이어 "특별한 가격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더 많은 고객이 GU와 함께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