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한껏 다가온 겨울 추위에 패딩 제품 판매율 고공행진

인사이트컬리수 홈페이지


컬리수, 경량 패딩과 웰론 점퍼 판매량 상승곡선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본격적인 추위를 앞두고 한세드림 컬리수의 경량 패딩 3종과 웰론 점퍼 2종이 호황세를 이어가고 있다.


8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몸을 움츠러들게 하는 때 이른 추위에 경량 패딩과 웰론 패딩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고 밝혔다.


컬리수가 2018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5종의 아우터 신제품은 이너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경량 패딩 제품 3종과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웰론 점퍼 2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세드림


경량 패딩의 경우 충전재를 오리 솜털 80%와 오리 깃털 20%의 황금 비율로 채워 우수한 보온성을 확보하고, 다운프루프 가공을 통해 무게 부담을 한층 더 덜어냈다.


그중 시즌 주력 아이템인 '그뤠잇 롱 경량다운'은 출시 2달 만에 초도 물량의 64% 이상이 판매됐고, 다른 2종 역시 50% 이상의 판매율을 올리며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컬리수만의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웰론 점퍼는 출시와 동시에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를 주는 '가심비 아이템'으로 떠올라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다고 알려졌다.


인사이트컬리수 홈페이지


인기에 힘입어 컬리수는 오는 11일까지 일부 겨울 상품의 할인 행사를 진행해 매출 상승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 숏패딩은 100에서 150까지, 롱 패딩은 110에서 150까지의 사이즈로 지원되며 각각 44,900원, 53,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웰론 점퍼는 100에서 150까지 사이즈로 전 제품 29,900원이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컬리수의 아우터 제품들은 경량성과 보온성을 모두 챙겨 아이들과 부모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